반품 및 교환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4-04-21 16:09 조회 627회 댓글 0건본문
필독하지 않으셔서 발생하는 피해는 메이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구매 전 반드시 읽어주세요.
우선 메이드에서 주문하신 모든 제품은 전문가의 꼼꼼한 검수를 약속합니다!
오랜 시간 명품 가방 전문가와 명품 시계 전문가의 철저한 검품을 약속 드립니다!
"반품 안내"
기본적으로 레플리카 특성상 1:1 주문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어렵습니다.
양해 부탁 드립니다.
상세 페이지 내에 작업 되어 있는 제품 사진은 고객님께 배송 될 제품의 100% 실 사진입니다 상단에는 정품 사진도 같이 작업하여 올려드리고 있으니 꼭!! 꼼꼼하게 비교 후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.
정말 부득이하게 반품을 하셔야만 하는 경우 배송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고객님 아이디에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로 지급해드립니다.
-해외 배송 왕복 배송비 30,000원
-국내 배송 왕복 배송비 6,000원
교환 안내
상품 교환은 사이즈 교환이나 메이드 측 실수로 인한 오배송, 상품 불량일 경우에만 적용되며 메이드 측 실수로 인한 오배송인 경우 택배비는 전액 메이드에서 부담합니다.
교환하실 제품은 상품 수령 후 24시간 내에 메이드 고객센터(카카오톡)나 게시판(1:1문의)을 이용해서 교환 의사를 밝혀주신 뒤 메이드 국내 물류 사무실로 7일 이내에 도착하여야 합니다.
*교환택배비용*
해외배송상품 : 왕복 30,000 편도 15,000 (무게마다 배송료가 다르지만 최저로 잡아드린 금액입니다. 초과되는 금액은 저희 메이드에서 부담합니다)
사이즈 및 상품 디테일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궁금한 점은 충분한 상담 후 구매 부탁 드립니다.
국내 배송 상품 : 왕복 6,000원 편도 3,000원
교환은 구매하신 동일 상품에 대해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서 1회 가능합니다.
상품 수령 후 24시간이 지난 경우 교환은 불가능하며, 해외 출장,여행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그 어떠한 사유도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상품 불량 시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만 가능합니다
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-배송완료 후 24시간이 경과한 경우
-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해 상품의 변형,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
-오염물질이 묻어있는 경우(화장품,음식물,립스틱 등)
-착용(사용) 또는 세탁한 경우
-제품 자체의 택이 제거 된 경우
-시 착용만 해도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(언더웨어,레깅스 등)
-개별 주문 제작 상품 등 특정 상품의 특성 상 재 판매가 어려운 경우
-기획 상품(세일,이벤트, 한정 수량 상품 등)
-단순변심/사이즈 선택 미스로 인한 변광과 재배송 요청
-마킹 로고 엠블럼 등이 기준 정상치에서 약 10% 이하 이탈/상의한 경우
-교환/반품/환불 사유에 해당하지만 라벨, 택 등이 손상 또는 제거된 경우
-수제화 및 리얼 가죽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